연기하라 했더니..현장에서 진짜로 싸운 두 여성배우

조회수 2021. 05. 14. 15:11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여배우들> 비하인드 & 트리비아 4부

1. "곱게 늙으셨네요"라는 말에 윤여정이 보인 반응

서로의 피부와 살이 늘어졌다고 이야기하는 장면.


-이 장면을 보고 여배우들이 어떻게 해야 노화를 확실히 방지할 수 있냐고 이야기했는데, 김민희가 내놓은 아이디어 

물구나무서기를 오래 하면 가능하대요!"

-윤여정은 나이 들면서 사람들이 자기를 향해 '곱게 늙으셨네요', '성숙미가 있으시네요'라는 말을 듣게 되었는데 그때마다 느끼는 기분은 

전부 다 개수작이야!"

라며, 연륜이 있어서 아름답다는 말은 다 거짓이라며 나이 든 건 나이 든 거라고 인정해 버렸다.


-이미숙은 극 중 자신이 아무렇지 않게 웃는 모습을 보면서 갱년기가 와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2. 이미숙이 최지우와 고현정의 싸움을 부러워했던 사연

고현정이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최지우를 향해 시비를 거는 장면. 이 장면은 이후에 있을 싸움 장면의 복선이 된다.


-최지우의 지인이 이 영화를 보고 고현정이 실제로 저런 성격이라면 실망이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이 장면을 본 이미숙은 이후에 있을 싸움 장면을 언급하며 그나마 고현정과 최지우가 키가 똑같아서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만약 자기였다면 급이 맞지 않아서 둘 중 한 사람이 위를 보고 싸우는 웃지 못할 장면이 나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 다 키가 커서 이미숙이 보기에는 거인들의 싸움처럼 보였다고 한다. 그 와중에 두 사람이 굽이 높은 힐을 신고 말싸움을 했다. 

3. 난생처음 노출 화보를 찍은 고현정의 소감

영화에서도 등장했듯이 고현정은 인생 처음으로 약간의 노출이 나오는 화보 장면을 촬영했다. 그녀는 단 한 번도 노출이나 속옷을 입고 화보를 촬영한 적이 없었는데, 이 영화에서 자기 가슴이 이렇게 풍만하게 나올 줄 몰랐다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4. 실제로 반지를 도둑맞은 윤여정

극 중 윤여정이 차고 나온 반지는 영화 촬영 후 도둑을 맞게 되었다. <여배우들> 코멘터리에서 출연진 모두 윤여정의 반지를 찾아달라고 호소하며 도둑이 코멘터리를 들으면 윤여정의 우편함에 넣어달라고 부탁했다.

5. 영화 촬영 중 진짜 인터뷰까지 한 배우들

이 영화 촬영 콘셉트가 패션잡지 보그와 콜라보를 하는 상황이기에 실제 보그 에디터와 여배우들이 인터뷰하는 장면이 나온다. 극 중 출연진은 영화 촬영을 하면서 동시에 인터뷰까지 진행했다. 영화 속 인터뷰는 실제 인터뷰 중인 배우들의 모습을 찍은 것이다.

6. 연기하라 했더니… 실제로 진짜 싸운 최지우와 고현정

영화 공개와 함께 화제가 된 최지우와 고현정의 싸움 장면.


-영화가 언론시사를 통해 공개된 이후 기자들이 해당 장면에 대해 묻자 두 배우는 상황 설정만 주어졌을 뿐, 싸우는 장면을 실제 상황이었다고 고백했다. 현장에 있던 4명의 여배우도 둘이 연기를 하는 건지 진짜로 싸우는 건지 헷갈렸는데, 진짜로 싸워서 너무 놀라웠다고 말했다.


-고현정은

실제였다. 최지우가 썩 좋진 않다. 영상에서 보여준 관계가 그대로다. 사실 나는 시비 건 게 아닌데 최지우가 예민하게 받아들였다. 최지우가 나를 열 받게 했다"

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눈을 마주 보고 연기를 하는데 최지우가 너무 예뻐 보였다. 장난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드니까 갑자기 샘이 확 나더라. 계획이나 어떤 생각을 갖고 연기를 한 건 아니었고 사실 최지우와 키도 비슷해서 싸울 맛이 났다."

라고 당시 현장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최지우는 

현정 언니를 싸움 신 찍던 날 처음 만났다. 첫 만남부터 심장이 떨리고 표정 관리가 되지 않았다. 처음 보자마자 언니가 절 째려보면서 싸움 신을 시작했다. 언니가 손가락으로 제 머리를 치면서 눈을 내리뜰 땐 솔직히 화가 났다"

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이 말을 웃으면서 이야기했다. 당연히 상황만 던져주고 싸운 것이기에… 촬영 후에는 너무 친해진 사이가 되었다.


5부에서 계속…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