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아닌거 같은 이색여행지4

조회수 2021. 5. 13. 10: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기가 우리나라라고?!


다들 여행 너무 가고 싶으시죠?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ㅠㅠ 이제 여권이 집에 어딨는지도 모를 정도로 해외여행은 자꾸 멀어져만 가고.. 그러다보니 우리나라에서 다닐만한 이색 여행지를 찾게 되었어요. 우리나라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한 곳들만 모아봤어요!


그럼 지금부터 국내 이색여행지 BEST4, 같이 떠나볼까요~?

독일마을 / 남해

남해 독일마을은 독일식 주택들이 들어서면서 새로운 테마 관광지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처음에 남해와 독일의 조합이 다소 생소했어요. 그런데 막상 가보니까 독일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것 뿐만 아니라 독일스타일의 생활방식까지 체험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독일마을은 입구부터 넓은 독일 광장이 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마을 규모가 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표지판에 있는 관람 코스대로 둘러보았는데 카페를 비롯한 상점들도 꽤 보였어요. 특히 독일식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았어요.
독일보다 더 독일스러운 곳이어서 국내여행지이지만 해외여행 온것같은 착각도 들고 오랜만에 외국 온 기분도 낼 수 있어서 좋아요!

ㅣ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074-2

지중해 마을 / 충남 아산

아산 지중해 마을은 프로방스, 파르테논, 산토리니 이렇게 세 가지 컨셉으로 꾸며진 이색 여행지에요. 유럽의 어느 작은 마을을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에요. 아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거듭난 데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마을 구석구석 산책로에 식당, 카페, 소품샵 등 다양한 상가들이 자리잡고 있어 시간도 금방 가더라고요. 건물들도 다 예쁘지만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는 벽화도 포토존으로 활용하기 딱이었어요!
지중해 마을에 오면 꼭 들러야하는 포토존이 있어요. 건물 옥상에 올라가면 지중해 마을 전경을 한 눈에 다 담을 수 있어요. 간혹 옥상문이 잠겨있을 때도 있어서 운 좋으면 찍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ㅣ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8번길 55-7

베니스랜드 / 제주

제주 베니스랜드는 이탈리아 '물의 도시'로 잘 알려진 베니스가 생각나는 곳이에요. 베니스랜드에는 국내 최대의 인공 숲과 폭포가 조성되어 있어 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베니스랜드내에는 23개의 테마 정원이 있는데 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계절이 바뀜에 따라 방문하는 재미가 있어요. 또 보기 힘든 독특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가득해요.
또 700m나 되는 수로가 더 '베니스'스럽게 만들어 줘요. 이탈리아를 가지 않고도 베니스의 정취를 간접적으로나마 감상할 수 있는 이색여행지에요!

ㅣ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리 257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 가평

가평 산자락에 위치한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는 입구에 있는 시계탑부터 건물까지 스위스를 빼다박은 곳이에요. 원래는 스위스 테마용 주택지였다고해요. 이곳에는 러브광장, 커피박물관, 와인박물관, 초콜릿박물관, 에델바이스광장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 오기 좋아요.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북유럽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굵은 자작나무들이 심어져 있었고 대자연을 배경으로 자리잡고 있는 펜션들이 스위스 풍경을 연상케했어요. 테마파크여서 입장료가 성인 8,000원을 내고 들어가야하지만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었어요!
ㅣ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