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 속 물고기에 감겨 있던 노란 고리의 정체는..?! 대박!!

조회수 2021. 05. 14.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호주 골드 코스트에 살고 있는 수지와 네이슨 커플은 크리스마스 휴가 때 노퍽의 바다로 놀러갔습니다.


네이슨은 바다에서 신나게 논 후 결혼 반지가 사라졌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지는 항상 네이슨에게 수영 전에는 반지를 빼 놓으라고 말을 했는데, 결혼식 하루 전 네이슨이 반지를 잃어버린 것이었습니다.

출처: https://www.bomb01.com/article/96544

수지와 네이슨 부부는 자신들이 놀던 바다에서 반지를 찾으려 많은 사람들도움도 받고, 금속 탐지기, 그물, 잠수 장비 등등 많은 방법을 동원했지만 반지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반지를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한 수지 부부는 집에 돌아갔습니다.


그로부터 5개월 후 부부는 반지를 찾았다는 전화를 받고 깜짝 놀랐습니다.

출처: https://www.bomb01.com/article/96544

수지 부부가 반지를 잃어버린 지 5개월 뒤 노퍽의 바다에서 수영하던 다이버 수잔은 한 숭어를 발견했습니다.


숭어의 몸에는 노란색 고리가 끼워져 있었습니다.


고리 때문에 수영하기 어려워 보여 수잔은 고리를 빼 숭어를 구해 주었습니다.


수잔은 고리가 반지라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그리고 몇 달 전 페이스북 커뮤니티에서 한 커플이 반지를 잃어버렸다는 글을 본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출처: https://www.bomb01.com/article/96544
결혼 반지를 되찾았다
는 소식을 들은 부부는 너무
감동
을 받았다고 합니다.
잃어버린 반지
도 찾고, 반지에 몸이 끼어 불편했을
물고기도 구한
우연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많은 동물들이
쓰레기
를 주워 먹고
죽거나 아프니
물에 들어갈 때는
장신구
등을 꼭
빼 두고 들어가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