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여성들과 함께 여행 다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 남자의 정체

조회수 2022. 8. 17. 11:3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첫 방송부터 시청자 마음 관통!

산악인 엄홍길과 배우 정보석, 이장우의 호텔리어 변신과 그들만의 특급 서비스로 이목을 끌었던 tvN STORY의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이 8월 15일(월) 저녁 8시 20분 방영된 첫 방송에서 진정성 있는 따뜻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관통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아름답기로 소문난 절경으로 최근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강원도 운탄고도에서 마을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리얼 관찰 예능이다.

지난 8월 15일(월) 첫 방영된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친구, 부부, 가족 등 다양한 형태, 연령대의 마을 여행객들이 체크인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손님들을 만나기 전, 오픈 준비를 하며 보여준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 호텔리어 삼인방의 자연스러운 진심 케미 또한,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엄홍길과 정보석은 20년 지기의 부부 케미로 호텔을 찾아준 마을 여행객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끌어낸다. 요리에 진심인 가루 요리사 ‘이 실장’, 막내 이장우도 자신만만 요리들을 선보여 투숙객들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특히. 이번 첫 방송에서는 첫 손님으로 문학계의 아이돌, ‘대도시의 사랑법’으로 부커상 후보에 오르며 세계적인 작가 반열에 오른 박상영 작가와 그의 여사친들이 함께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백패킹과 등산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정콜라 & 도사 천춘삼 부부가 등장, 산에서 만난 사이답게, 산 러버 투숙객으로서 배정된 방 대신 옥상에 직접 텐트를 치며 트레킹과 백패킹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첫날 방문한 마지막 손님은 7개월 아이와 함께 <운탄고도 마을호텔>을 찾아온 국제 부부. 국적도 연령도, 형태도 다양한 투숙객들이 모여 마을호텔의 특급서비스, ‘엄 대장’ 엄홍길과 함께하는 트레킹을 하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영월과 운탄고도의 숨겨졌던 절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력 넘치는 호텔리어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가지고 마을호텔을 찾아준 마을 여행객들은 2화에서 공개될 디너 파티를 통해 운탄고도에 오게 된 진짜 이유 및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후로 새롭게 찾아오게 될 다양한 손님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 호텔 운영뿐만 아니라 아이처럼 계곡을 즐기는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와 첫 영업 일꾼으로 지원사격 온 민우혁의 활약 등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힐링,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운탄고도 1330’은 해발 고도 1, 330m, 폐광지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약 173km 트레일에 달하는 하늘길로 인해 한국의 산티아고로 불리며, 사시사철 빼어난 절경의 여행 성지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이 수놓은 아름다운 숲길이다.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등산객과 백패커들을 위해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가 진심을 다해 운영하는 자연 속 마음 쉼터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