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매일 부부싸움 할것 같은..염정아 새남편(?)정체

조회수 2022. 8. 2. 09: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크로스> 황정민-염정아-전혜진 캐스팅 확정! 전격 크랭크인!

영화 <크로스>가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7월 24일 경기도 평택에서 크랭크인 했다. <크로스>를 통해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황정민과 염정아는 데뷔 이래 첫 만남이다. <크로스>는 화려한(?) 과거를 숨기고 착실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이자 집안의 실세 '미선'(염정아)

극강의 환장케미 부부 앞에 갑자기 나타난 '희주'(전혜진)가 몰고온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 코미디.

영화 <공작>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과 흥행력을 과시해온 황정민이 전직 요원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잘 나가는 아내를 살뜰히 챙기는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강무’로 분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최근 <공작><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인질>까지 하드보일드 작품에서 선 굵은 남성미를 발산해온 황정민이 오랜만에 유쾌한 유머를 장착하고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영화 <시동>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SKY캐슬>을 비롯, <완벽한 타인><외계+인><인생은 아름다워><밀수>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염정아가 강력범죄수사대의 에이스이자 ‘강무’의 아내 ‘미선’ 역을 맡아 액션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미선’은 동료 형사의 제보로 남편의 수상한 모습을 목격하고, 의도치 않게 비밀 첩보 작전에 합류하게 된다.

영화 <헌트>

<사도><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엉클><헌트> 등 장르나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전혜진이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잠입수사 중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된 선배 ‘강무’의 도움을 받게 되는 후배 요원 ‘희주’역을 맡아 황정민과의 공조에 나선다.

또한 개성과 실력을 갖춘 정만식, 김찬형, 김주헌, 차래형, 이호철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와 시원한 액션 그리고 버라이어티한 볼거리를 갖춘 영화 <크로스>는 <신세계><검사외전><아수라><공작><헌트> 등 굵직한 작품을 선보인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영화 <크로스>는 7월 24일 첫 촬영에 돌입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