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쥬라기 공원' 배우들의 29년후 현재 놀라운 근황

조회수 2022. 5. 13. 10: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압도적 피날레를 위해 그들이 뭉쳤다! 캐릭터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dl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드디어 조우한 <쥬라기> 캐스트들의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첫 번째로 공개된 포스터는 팀 <쥬라기 월드>의 공룡 조련사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가 오토바이를 타고 공룡들의 습격을 피해 극강의 액션을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는 전 ‘쥬라기 월드’ 테마파크의 공룡 조련사로 이번 작품에서는 인류 사상 최대의 위기 속에서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사투를 위해 위험에 뛰어들게 된다고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어 팀 <쥬라기 월드> 공룡 보호 연대 설립자 ‘클레어 디어링’(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포스터는 딜로포사우루스의 습격을 당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간의 공존 방법을 찾아나선다고 예고하였다. 

또한 팀 <쥬라기 공원>의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인류 최악의 위기 속 미래를 경고하는 혼돈 이론 학자 ‘이안 말콤’(제프 골드브럼)의 포스터부터 

‘쥬라기 공원’에서 시작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돌아온 고생물학자 ‘앨런 그랜트’(샘 닐)

공룡을 이용하려는 위험한 자들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고식물학자 ‘엘리 새틀러’(로라 던) 포스터까지 차례대로 공개한 바, 장대한 여정의 압도적 피날레를 위해 <쥬라기> 팀원 모두가 조우할 것을 예고한다.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해 압도적 피날레를 위한 역대급 만남을 예고한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대한민국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줄거리-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한다.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 걸고 인간과 공룡의 최후의 사투가 펼쳐진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드완다 와이즈, 로라 던, 제프 골드블럼, 샘 닐, 다니엘라 피네다, 저스티스 스미스, 마무두 애시, 스콧 헤이즈, 캠벨 스코트, 이사벨라 서먼, 오마르 사이, 비디 웡, 디첸 라크맨
평점
9.4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