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엄청나게 소름 돋을 두 여성의 악수 사진

조회수 2022. 7. 6. 09: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녀 2> '소녀'를 둘러싼 각양각색의 인물열전! 흥행 기념 미공개 스틸 공개!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개봉 11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달성하고 25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영화 <마녀 2>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 9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마녀 2> 속 절체절명의 순간들을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예기치 못한 만남을 시작으로 ‘소녀’(신시아)와 동행하게 된

‘경희’(박은빈)와

‘대길’(성유빈) 남매가 위기에 내몰린 순간을 담아낸 스틸은 소녀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선택이 낳을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사라진 ‘소녀’의 행적을 지켜보는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조민수)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소녀’를 추격해 ‘경희’의 농장으로 모인 본사 소속 요원 ‘조현’(서은수)과 ‘톰’(저스틴 하비),

‘소녀’의 실체를 추적하다 예기치 않은 인연과 엮이게 된 조직의 보스 ‘용두’(진구)와 그를 압박하는 상해 랩 출신 토우 3인방(채원빈, 서이라, 정라엘)의 팽팽한 대립은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전편의 주인공으로 ‘닥터 백’ 일당들을 처리한 후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세계 각지의 실험실을 초토화시키고 종적을 감춘 ‘구자윤’(김다미)이 의외의 장소에서 모습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마녀 2> 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자윤’과 새로운 마녀로 발탁돼 예측불가 능력을 선보인 ‘소녀’의 만남은 다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마녀 유니버스’의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미공개 스틸 1탄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영화 <마녀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감독
박훈정
출연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조민수, 차순배, 저스틴 하비, 변서윤, 채원빈, 서이라, 정라엘, 김기해, 장재영, 정예진, 신연우, 모그, 지민
평점
6.5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