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전에는 순수했는데..이제 무서운 '미생' 장그래 근황

조회수 2022. 7. 13. 09:3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 공개!

올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항공재난 드라마 <비상선언>이 상공과 지상에서 재난을 마주한 이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공개된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은 베테랑 형사팀장 ‘인호’(송강호)부터 딸과 함께 비행기에 탑승한 ‘재혁’(이병헌),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 부기장 ‘현수’(김남길), 탑승객 ‘진석’(임시완), 사무장 ‘희진’(김소진),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박해준)까지 28,000피트 상공에서 벌어진 항공재난을 마주한 7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시간도 없고 방법도 없어. 지금 우물쭈물 대다가 저 사람들 다 죽어”

라는 대사와 함께 지상에서 재난을 막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형사 팀장 ‘인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아토피로 고생 중인 딸아이의 치료를 위해 비행기에 탑승한 ‘재혁’이 비행기 테러를 예고한 의문의 남성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 장면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국토부 장관 ‘숙희’는 

협조를 안 한다고 그냥 물러서요?”

라고 반문하며 재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국민들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방안을 찾아 나서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조종석과 기내를 오가며 비행 상황과 탑승객들의 안전을 면밀히 살피는 부기장 ‘현수’와 

여기 사람들 많이 타는 비행기가 뭐예요?”

라고 물으며 행선지를 정하지 않고 온 탑승객 ‘진석’

긴급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기내 사무장 ‘희진’

지상에서 냉철하게 재난 상황을 대응하는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가 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도망칠 곳 없는 2만 8천 피트 상공에서 사상초유의 재난 상황을 목도한 사람들, 그리고 이들의 무사 착륙을 위해 지상에서 최선의 방법을 강구하는 인물들의 고군분투는 이제껏 느껴본 적 없는 절실한 감정과 긴장감을 전한다. 

-줄거리-

‘비상선언’: 재난 상황에 직면한 항공기가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하여, 무조건 적인 착륙을 요청하는 비상사태를 뜻하는 항공 용어

베테랑 형사 팀장 인호(송강호)는 비행기 테러 예고 영상 제보를 받고 사건을 수사하던 중 용의자가 실제로 KI501 항공편에 타고 있음을 파악한다. 딸의 치료를 위해 비행 공포증임에도 불구하고 하와이로 떠나기로 한 재혁(이병헌)은 주변을 맴돌며 위협적인 말을 하는 낯선 이가 신경 쓰인다. 인천에서 하와이로 이륙한 KI501 항공편에서 원인불명의 사망자가 나오고, 비행기 안은 물론 지상까지 혼란과 두려움의 현장으로 뒤바뀐다. 이 소식을 들은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는 대테러센터를 구성하고 비행기를 착륙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하는데…

비상선언
감독
한재림
출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서혜윤, 박윤희, 김소운, 옥윤중, 현봉식
평점
8.6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