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자와 건물주 관계로 만나 머리끄덩이 잡고 싸웠다는 남녀스타

조회수 2022. 8. 19. 14:4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중인 이승기와 이세영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와 이세영이 건물주와 세입자로 재회한 ‘계약서 앞 으르렁’ 현장을 선보인다.

9월 5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이은진 감독의 살아 숨 쉬는 감각적 영상과 임의정 작가의 깊이 있는 스토리 진행이 어우러져 2022년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무엇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무한 신뢰를 얻고 있는 이승기와 이세영의 강렬한 변신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며 색다른 설렘과 따뜻함을 이끌어낸다.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이와 관련 이승기와 이세영이 김정호와 김유리의 심리를 오롯이 드러낸 ‘계약서 앞 으르렁’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김정호(이승기)와 김유리(이세영)가 부동산에서 한판 대치를 이루는 장면. 먼저 정좌를 틀고 포스를 풍기던 김정호는 커피를 홀짝대며 김유리를 예의주시하고, 김유리는 살벌한 눈빛으로 스파크를 튀기며 강렬하게 마주한다.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특히 김정호와 김유리 모두 갑-을 관계로 다시 만날 것을 꿈도 꾸지 못했던 상황에서 김정호는

니가 진짜 여기서 카펠 하겠다고?”

라고 한 뒤 ‘프로 팩폭러’다운 행보로 김유리를 기막히게 한다. 이에 맞선 김유리는 ‘할많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표정을 짓다 김정호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겨 참지 않는 성격을 고스란히 내비친다. 과연 17년 지기에서 건물주와 세입자로 재회한 두 사람이 계약서를 앞에 뒤고 왜 이렇게 날을 세우는 것인지, 친친, 코믹, 미묘함의 삼박자를 예고한 이 장면에 숨겨진 이야기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그런가 하면 이승기와 이세영의 ‘팽팽한 부동산 배틀’은 지난 5월에 촬영됐다. 밝은 표정으로 촬영장에 들어선 두 사람은 대사를 맞춰보고 톤을 잡아가며 장면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이승기와 이세영은 리허설 중에도 오랜 친구 같은 자연스러운 호흡을 자랑하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제공

제작진은

이승기와 이세영은 투샷만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하는 천생 로맨스 재질 배우들”

이라며

법과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안방극장을 심쿵하게 할 ‘법대로 사랑하라’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2022년 9월 5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