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되고나서 닭살 돋아 죽는줄 알았다는 남녀스타

조회수 2022. 8. 16. 11:4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TMI

1.<파랑주의보> - 연인되고나서 닭살 돋아 죽는줄 알았다는 남녀스타

-동명의 영화로도 유명한 일본 원작 소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를 원작으로 한 2005년 영화 <파랑주의보>. 송혜교의 첫 영화 데뷔작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차태현이 연인으로 출연한 가운데 두 사람의 낯간지러운 극중 대사가 화제가 되었는데, 각종 행사와 인터뷰에 참여한 두 배우가 이 대사를 잊어달라고 부탁까지할 정도였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애정표현을 드러낸 장면으로 문제의 대사 내용이 다음과 같다.

수호(차태현):너랑 나랑 만난 건 몇 만 분의 확률일까?

수은(송혜교):태풍 한 가운데 별이 떠있을 만큼의 확률.

수호:나 너 때문에 울고 너 때문에 웃을 거구 너 때문에 살 거야. 앞으로 내 세상의 중심은 너야.

-이어서 두 사람이 섬 여행에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안개섬의 할매바위 앞에서 기도하는 장면에서 더 낯간지러운 대사가 등장한다.

수호:뭘 빌었어?

수은:넌?

수호:너 먼저 얘기해

수은:싫어 너 먼저 해

수호:그럼 동시에 할까? 하나 둘 셋

수호,수은:늘 오늘만 같아라!

수은:(놀라서 얼른 수호 팔뚝 꼬집으며)잠자리!

수호:날아갔다!

파랑주의보
감독
전윤수
출연
차태현, 송혜교, 이순재, 김해숙, 한명구, 박효준, 김영준, 송창의, 김신영, 오정원, 김민채, 김윤석, 김록경, 이상민
평점
6.8

2.<국제시장> - 알고보니 영화 촬영중 임신 상태였던 배우

-극중 덕수의 어머니로 출연한 장영남은 <국제시장> 제작보고회에서 영화에 캐스팅되고 난 이후에야 자신이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언급했다.

-본격 촬영을 시작했을때가 임신 5개월 차였는데, 그와중에 겨울 바다에 들어가고 배위로 올라가는 장면까지 그대로 연기해야 했다. 다행히 제작진이 여러모로 배려를 해줘서 해당 장면들을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다.

-첫 촬영을 시작했을때는 제작진에게 비밀로 부쳤는데, 피난 장면이 생각보다 힘들어 보여서 결국 제작진에게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3.<신과 함께: 죄와 벌> - 아름다웠는데 10초만 등장한 김하늘의 송제대왕

-김용화 감독은 <신과 함께> 시리즈를 통틀어 김하늘에게 굉장히 미안했다고 언급했다. 김하늘은 극 중 배신 지옥을 담당하는 송제 대왕으로 등장했었는데, 원작의 중년 남자의 모습과 달리 영화에서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으로 표현되었다. 김하늘은 극 중 등장은 단 10초로

아름다운 배신은 아니니?"

라는 대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실제 김하늘의 분량은 조금 길었었는데, 김용화 감독은

주인공 김자홍의 재판받는 과정이 길거나 루스 하면 안 된다 생각했다. 재판에 대한 지적이 상당해서 어쩔 수 없이 김하늘에게 양해를 구하고 분량을 대폭 축소했다"

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극 중 김하늘이 보여준 모습이 너무 강렬하고 아름다워서 3,4편에서는 꼭 다루겠다고 다짐했다.

신과함께-죄와 벌
감독
김용화
출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마동석, 오달수, 임원희, 디오, 이준혁, 예수정, 장광, 정해균, 김수안, 남일우, 정지훈, 이승준, 성유빈, 구승현, 강다현, 김하라, 홍인, 임철수, 김태준, 김그림, 지윤성, 고진혁, 박성민, 권수정
평점
7.1

4.<미쓰백> - 왜 하필 모피코트를 입고나오나 했더니…'뼈그맨'본능이 있었던 김선영

-영화 후반부 장섭(이희준)의 누나로 등장한 김선영이 온갖 고생을 다한 지은이를 보고 안타까워하며 가게 안으로 들이는 장면에서 모피코트를 입고 등장해 의아해했다. 극 중 추운 날씨라는 점에서 이해되는 대목이었으나 왜 하필 모피코트였을까?

-알고 보니 김선영이 이 영화에서 모피코트를 입고 연기하는 장면을 찍고 싶다고 해서 감독이 그녀의 소원을 들어준 것이다. 영화의 유일하게 웃음을 불어넣어준 고마운 캐릭터였기에 그녀의 소원은 쉽게 들어줄 수 있었던 감독이었다.

미쓰백
감독
이지원
출연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권소현, 백수장, 장영남, 김선영, 이주영, 이정은, 전석호, 조민준, 윤송아, 하민
평점
8.5

5.<런> - 실제 장애가 있었던 배우를 주연으로 캐스팅 하다

-주인공 클로이 역의 키에라 앨런은 실제로 다리에 장애가 있어 휠체어를 사용한다. 

-영화 속에서 좁은 공간을 휠체어로 능숙하게 쓱쓱 돌아다니고 방향 전환도 익숙하게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런 이유에서 였다. 다리를 써야 하는 장면은 대역과 CG를 사용했다고 한다.

런 위드 더 헌티드
감독
존 스와브
출연
론 펄만, 마이클 피트, 마크 분 주니어, 드리 헤밍웨이, 윌리엄 포사이드, 이시아 위트락 주니어, 미첼 폴슨, 카일리 로저스, 샘 콰틴, 슬레인, 브래드 카터, 르네 윌렛, 고어 에이브람스, 매들린 켈럼, 에반 아산티, 캐럴라인 맥켄지, 테이텀 스타일스
평점
8.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