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자기 영화보고 무서워서 극장서 소리지른 이 스타

조회수 2022. 8. 24. 11:2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TMI

1.<부산행> - 드라마 <도깨비>에서 <부산행> 보고 난리 친 공유

공유는 <부산행> 촬영 당시 드라마 <도깨비>도 함께 촬영 중이었다. 영화 개봉 후 드라마 <도깨비>가 방영되었는데, <도깨비>에서 <부산행>을 보고 난리 치는 장면을 찍어 이 드라마의 명장면을 완성했다. 본인이 본인 출연한 영화를 보고 놀란 장면이었기에 이 장면을 본 팬들도 매우 재미있어했다.

2.<빽 투 더 퓨처 3> - 마이클 J.폭스를 죽일뻔한 실제 촬영 장면

-<빽 투 더 퓨처 3>의 주인공 마티 맥 플라이를 연기한 마이클 J.폭스는 시리즈의 대단원인 3편의 마지막 촬영에서 생과 사를 넘나드는 아찔한 경험을 하게 된다.

-19세기의 서부로 오게 된 마티가 무법자 매드독(토마스 F. 윌슨)에 의해 목에 밧줄이 걸려 끌려다니다 교수형을 당할 뻔 한 장면으로 마이클 J.폭스는 올가미 밧줄에 의해 올려지는 장면만 스턴트 없이 진행하기로 했다. 위험천만한 장면이지만, 마이클 J.폭스는 리허설 장면에서는 이 부분을 능숙하게 연기한다.

-하지만 실제 촬영이 시작된 날, 폭스는 밧줄에 의해 자신의 목이 감기는 부분에서 손을 이용해 자신의 목을 보호해야 하는 타이밍을 놓치게 되고, 그로 인해 올가미에 목이 졸려 기절하게 된다. 다행히 제작진의 응급처치 덕분에 폭스는 의식을 되찾을 수 있었다.

빽 투 더 퓨쳐 3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마이클 J.폭스, 크리스토퍼 로이드, 메리 스틴버겐, 토마스 F. 윌슨, 리 톰슨, 엘리자베스 슈, 제임스 톨칸, 맷 클라크, 덥 테일러, 해리 캐리 주니어, 팻 버트램, 크리스토퍼 와인, 숀 설리번, 마이크 왓슨, 마크 맥클루어, 웬디 조 스퍼버, 제프리 와이스먼, 플리, 토드 카메론 브라운, 다니엘 에반스, 휴 길린, 버튼 길리암, 리차드 다이서트, 빌 맥키니, 도노반 스콧, J.J. 코헨, 리키 딘 로건, 마빈 J. 매킨타이어, 칼렙 헨리, 레슬리 A. 프릭켓, 딘 쿤디, 조 B. 커밍스, 제임스 A. 라멜, 브레드 맥피터스, 핀네이스 D., 로드 퀴니, 레노 플렉처, 래리 인골드, 조이 뉴잉톤, 글렌 폭스, 팀 콘라드, 마이클 클라스토린, 마이클 존 밀스, 케니 마이어스, 스티브 맥아더, 존 아익케스, 포스터, 프레디, 도로시 핵
평점
8.2

3.<프로메테우스> - 원래는 올누두로 푸쉬업 할뻔했던 샤를리즈 테론

-극중 비커스(샤를리즈 테론)가 동면에서 먼저 깨어나 혼자 푸쉬업하던 장면은 최초 완성된 각본상에서 올누드로 푸쉬업하는 장면이었다.

-완성된 영화에서는 샤를리즈 테론이 속못만 입고 해당 장면을 촬영했다.

-당시 최초 각본을 썼던 각본가의 사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이는데, 아마도 이 모습을 본 데이빗(마이클 패스벤더)의 기계적인 모습을 부각하고자 의도한 장면이었을 것이다.

-다행히도 영화 제작사의 상식적인 제작자들이 너무 지나치다고 지적해 올누드 장면은 피할수 잇었다.

프로메테우스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누미 라파스, 마이클 패스벤더, 로간 마샬그린, 가이 피어스, 샤를리즈 테론, 이드리스 엘바, 라프 스폴, 숀 해리스, 베네딕트 웡, 에문 엘리엇, 케이트 디키, 패트릭 윌슨, 지아니나 파시오-스콧, 루시 허치슨
평점
7.4

4.<암살> - 전지현이 연기 인생 최초의 고난도 도전 1인 2역 연기

-극 중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 쌍둥이 안옥윤과 미츠코의 만남.

-전지현의 첫 1인 2역 연기로 안옥윤과 미츠코를 오가며 심리 연기를 펼친다는 점에서 정신이 없었다고 토로했다. 그럼에도 충분히 도전해 볼 가치가 있었다는 이야기였다.

-실제로 1인 2역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촬영은 이틀에 해당하는 분량이다. 이날 전지현은 하루 20시간 동안 촬영했다.

-안옥윤과 미츠코를 완벽하게 연기한 탓에 최동훈 감독은 촬영하는 동안 전지현을 '옥츠코'라고 놀려댔다.

5.<리틀 포레스트> & <독전> - 류준열이 촬영내내 까탈스러웠던 이유

-<리틀 포레스트> 촬영 당시 류준열은 <독전>에도 동시 출연 중이었다. 그래서 일부 장면에서는 <독전>의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가발을 쓰고 연기한 장면도 있었다고 한다.

-게다가 <독전>에서 연기한 캐릭터인 '락'이 피부가 하애야 하는 설정 탓에 <리틀 포레스트> 촬영 때 피부가 타면 안 된다며 다소 까탈스럽게 굴자 임순례 감독이 '이 배우 왜 이렇게 깐깐하지?'라고 의심했다.나중에 <독전>을 보고 나서야 그때 류준열이 왜 이렇게 피부에 신경을 썼는지 알았다고 한다.

리틀 포레스트
감독
임순례
출연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전국향, 장재희, 김현지, 이은숙
평점
8.4
독전
감독
이해영
출연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김주혁, 남문철, 서현우, 강승현, 정준원, 정가람, 진서연, 이주영, 김동영, 금새록, 박성연, 김태준, 이예은, 이지민, 윤석호, 윤재인, 정종우, 김대근, 이강준, 강지현, 안성봉, 황기석, 권혁성, 김준우
평점
6.6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