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다고 난리난 이 영화! 박찬욱 감독 극찬 작품!

조회수 2022. 8. 22. 11:1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눈알 가득 티저 포스터 공개

전세계 MZ세대의 새로운 ‘시네마 천국’으로 자리잡은 화제의 멀티버스 액션 코미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10월로 개봉을 확정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비주얼의 독특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미국에서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양자경 분)’이 어느 날 자신이 멀티버스를 통해 세상을 구원할 주인공임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미나리> <미드소마> <문라이트>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놓치지 않는 해외 배급사 A24의 작품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루소 형제가 제작하고 탈우주급 세계관을 자랑하는 <스위스 아미 맨>의 다니엘스 듀오가 감독을 맡아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티저 포스터는 오로지 텍스트와 수백개의 눈알로만 이루어져 단번에 시선을 끈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눈알의 의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극대화시키는 가운데,

야단법석 왁자지껄 아수라장 대환장파티에서 막 빠져나왔는데 거울을 보니 내 눈에 눈물이”

라는 박찬욱 감독의 평이 영화에 대한 호기심에 불을 지핀다.

멀티버스 속 또다른 자신을 소환하는 기발한 방법과 상상을 넘어서는 형태로 존재하는 다중우주 속 ‘에블린’의 모습과 능력, 차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영화적 경험과 감동적인 엔딩까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그야말로 멀티버스라는 소재를 극대화한 작품임을 유쾌하게 예고하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오는 10월 전국에서 개봉한다.

-줄거리-

미국에 이민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은 세무당국의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다. 그 순간 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하는 운명에 처한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감독
다니엘 셰이너트
출연
양자경, 스테파니 쉬, 키 호이 콴, 제니 슬레이트, 해리 슘 주니어, 제임스 홍, 제이미 리 커티스
평점
4.1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