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때문에 아빠를 8년간 못 본 15살 금수저의 근황

조회수 2021. 3. 27. 15:4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춘기를 맞이한 할리우드 대표 금수저 2세

배우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 사이에서 태어난 수리 크루즈가 벌써 15살이 되었다. 수르 크루즈는 2006년 태어나 화제가 되었다.

엄마의 얼굴을 빼다 박은 인형 같은 외모와 아빠의 분위기를 불려 받은 수리 크루즈는 세간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와와랜드에서 뽑은 '가장 아름다운 할리우드 스타 2세'로 뽑힌 수리 크루즈의 근황을 전했다. 

데뷔를 따로 하지 않았지만 할리우드 최고 스타를 부모로 둔 탓에 연일 파파라치들이 붙었었다. 유아기 때부터 일상이 항상 관심이 되고, 대중 앞에 자주 나서다 보니 수리가 입고 걸친 것들은 구매로 이어지기도 했다. 

케이티 홈즈는 자신의 배우 필모그래피 보다 수리 크루즈의 패션 센스로 더욱 인기를 끌었다. 폭풍 성장한 지금도 모녀의 사복패션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2년 두 사람이 이혼하며 양육권을 가진 엄마 케이티 홈즈와 뉴욕에서 살았다. 당시 이혼 사유가 톰 크루즈의 종교 사이언톨로지 때문이란 주장이 나오기도 했다. 때문에 톰 크루즈가 딸 수리 크루즈를 8년 넘게 만나지 않고 있는 것이다.

한편, 커갈수록 엄마의 얼굴을 닮아가는 수리 크루즈는 15살이라고는 믿을 수없이 어른스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배우 학원에서 연기 수업을 받고 있으며 엄마의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