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객실 반값 세일' 파격 선언한 특급 호텔 어디?

조회수 2021. 1. 20. 14: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5월31일까지 투숙 적용

한정 특가 판매로 1000객실 소진시까지 진행 

코로나19로 일상에서 여행이 잊혀져가는 요즘, 한 특급 호텔이 파격 조건을 내걸어 눈길을 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에 한정해 객실을 50% 할인해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한정 특가’는 멀리 떠날 수 없어 새해맞이 여행도 포기해야만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투숙 적용 기간이 5월 31일까지라 다가오는 설 휴가, 벚꽃 피는 봄의 피크닉, 5월 가정의 달의 가족 휴가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계획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1000객실 한정 특가의 이용 금액은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 금액으로 2인 기준 1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를 해야하고, 변경이나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아울러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에 도심 속 특급 호텔에 머물며 아늑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객실을 일일 기준 요금의 50% 할인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행복한 새해 맞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주영 여행+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