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부터 파이어스톰까지, 둘이 합쳐 파워 업!!

조회수 2021. 10. 05.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블 엔터테인먼트

베놈 (마블)

심비오트란 다른 생명체에 붙어 숙주로서 통제하며 이용하는 외계 생명체로, 주로 파괴를 일삼는 존재이지만 베놈 심비오트는 조금 달라졌다. 숙주와의 대화나 숙주의 행동에 크게 영향을 받으므로, 에디 브록과 결합한 심비오트는 특별한 경험을 많이 하며 변화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플래시 톰슨과 결합한 뒤에 이런 면이 커졌는데, 군대의 병기로서 활용되었을 뿐 아니라, 시크릿 어벤저스나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와 함께 하면서 심비오트조차도 선한 행동을 하는 것을 원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현재 베놈 심비오트는 에디의 아들인 딜런의 목숨을 구하려고 딜런과 결합했다. 에디가 베놈의 역할을 아들에게 물려주어, 딜런이 공식적으로 새로운 베놈이 되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캡틴 마블 (마블)

초대 캡틴 마블인 크리 제국의 마-벨은 네거티브 존이라는 차원에 갇히게 되었는데, 지구에 있는 릭 존스와 정신이 연결되었다. 릭은 지구에 캡틴 마블이 필요한 상황이 되면 텔레파시로 마-벨을 불러서 서로 의식을 바꾸었다. 즉, 캡틴 마블이 지구에 나타나 있는 동안엔 릭의 정신이 네거티브 존에 머무르게 되는 것이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마-벨의 아들인 게니스-벨은 미래에 아주 위대한 히어로가 될 운명이었다. 그가 현재에 와 있는 동안 릭이 임무 중에 치명상을 입게 되었고, 그를 구하기 위해서 미래에서 온 게니스-벨은 릭과 정신을 연결했다.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이 연결은 자연히 현재의 게니스-벨에게로도 이어졌고, 둘은 티격태격하면서도 함께 새로운 캡틴 마블로서 함께 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3-D맨 (마블)

비행기 파일럿은 척 챈들러는 스크럴 제국 요원에게 납치되었다가 탈출하는 과정에서 일어난 폭발로 방사능을 뒤집어쓰고 죽은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다행히도(?) 이를 지켜본 척의 형제인 할의 안경 속에서 2차원 형태로 각인되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

이때부터 할이 안경을 쓸 때마다 척이 3차원 공간으로 나타날 수 있었고, 일반인의 3배로 증가한 신체능력을 얻게 된 척과 할은 3-D맨이라는 히어로가 되었다(그동안 할의 몸은 의식이 없는 식물인간 상태로 남아있다).

DC 엔터테인먼트

파이어스톰 (DC)

방사능 사고로 인해 물리학 교수 스타인과 고등학생 로니가 하나의 존재로 뒤섞여버렸다. 파이어스톰이 된 그들의 몸은 로니가 통제했지만 스타인의 정신이 함께 했다.
물질의 구조를 바꾸어 다른 물질로 만들어버리거나 에너지를 발사하는 등의 힘을 가졌다.

DC 엔터테인먼트

이후, 파이어스톰은 다양한 결합으로 이루어졌는데, 스타인과 제이슨이라는 소년의 결합, 제이슨과 지헤나의 결합, 제이슨과 로니의 결합 등으로 몇 차례의 변화를 거치며 강력한 히어로가 되었다.

DC 엔터테인먼트

마스와 메노스 (DC)

과테말라의 쌍둥이 형제인 마스와 메노스는 혼자 있을 때엔 평범한 보통 사람이지만, 서로 접촉하면 초스피드를 낼 수 있다. 둘은 잠시동안 청소년 히어로 팀인 틴 타이탄스에서 활동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