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엉터리 선물 보낸 산타에 분노해 킬러 고용했다는 금수저 도련님

조회수 2021. 11. 28. 17: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타킬러스> 스틸컷

할머니와 단 둘이 사는 소년 빌리는 효심이 지극하고 성실한 소년처럼 보인다. 할머니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심부름도 하는 빌리. 허나 그 속내는 자신을 찾아오지 않는 아버지에 대한 갈증과 압박감으로 성적을 갈구하는 할머니를 향한 분노로 차 있다.

연말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아버지를 만나게 해달라고 그렇게 빌었건만 올해도 물 건너간 사실에 화가 난 빌리. 그런 빌리를 더 화나게 만든 건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감히 금수저인 나를 조롱하느냐는 생각이 들을 만큼 형편없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빌리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

바로 킬러를 고용해 산타를 죽이기로 한 것! 빌리의 하수인인 킬러는 어린 시절 산타한테 받은 형편없는 선물에 충격을 받은 뒤 나쁜 길에 빠져들었다. 산타를 죽이라는 다소 터무니없는 의뢰를 받은 킬러는 오히려 즐거움을 느낀다. 나를 나쁜 아이라 규정하고 형편없는 선물을 준 산타를 처단하고자 한다.

한편 극지방에 사는 산타 크리스는 올해도 불만으로 가득하다. 착한 아이들이 줄어들면서 일거리는 사라지고 때문에 보조금이 줄어들어 먹고 살기가 막막해진다. 이런 현실에 알코올 중독자가 되어버린 산타 크리스.

그는 정부가 제안한 획기적인 비즈니스에 반감을 표하나 어려워진 주머니 사정에 결국 수락한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뛰어난 노동인력인 엘프들은 정부의 주도 하에 군인들과 함께 전투기를 만들기 시작한다. 될 대로 되라지 하는 마음으로 반쯤 산타 일을 포기한 크리스. 그를 향해 과거의 원한을 품은 킬러가 찾아온다.

산타와 킬러의 목숨을 건 대결을 담은 <산타킬러스>는 블랙코미디의 독한 유머에 화끈한 액션으로 무장한 영화다. 왕년의 할리우드 톱스타 멜 깁슨이 시대의 흐름에 짓눌린 산타 크리스를 연기하며 실감나는 캐릭터 표현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12월 1일 개봉예정이다.

산타킬러스
감독
이안 넬스
출연
멜 깁슨, 월튼 고긴스, 마리안 장-바티스트, 챈스 허스트필드, 숀 벤슨
평점
5.4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