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15년 간 짝사랑한 남자가 있었는데..고백못하고 있었던 한지민 근황

조회수 2021. 11. 29. 20:5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 12월 티빙,극장 동시 공개 확정!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역대급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12월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동시 공개를 확정했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런칭 영상은 15년째 남사친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호텔 매니저 ‘소진’으로 돌아온 한지민의 감성적인 내레이션과 가슴 설레는 연말 분위기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소진’이 짝사랑하는 15년 지기 남사친 ‘승효’(김영광)와 그의 약혼녀 ‘영주’(고성희)

젊고 능력 있는 호텔 대표 ‘용진’(이동욱)과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하우스키퍼 ‘이영’(원진아)

호텔 엠로스에서 연말을 보내기로 작정한 투숙객 ‘재용’(강하늘)과

일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가진 호텔리어 ‘수연’(임윤아)

4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 ‘캐서린’(이혜영)과 ‘상규’(정진영)

오랜 무명 끝에 차트 역주행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이강’(서강준)과 그와 계약 만료를 코앞에 둔 매니저 ‘상훈’(이광수)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머물고 떠나고 만나고 헤어지는 곳, 호텔 엠로스에서 펼쳐질 각양각색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올해의 마지막, 우리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올까요?”

라는 물음으로 영화가 전할 따뜻한 감성과 가슴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해피 뉴 이어>는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14인 14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여기에 <엽기적인 그녀><클래식> 등을 연출한 ‘대한민국 로맨스 영화의 클래식’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내부자들><남산의 부장들><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영화들을 연이어 선보인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에 참여해 신뢰를 더한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오는 12월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해피 뉴 이어
감독
곽재용
출연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 강영주, 이기창, 윤해주
평점
10.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