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연기 하면서 실제로 너무 설렜다는 두 남녀스타

조회수 2022. 8. 9. 11: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TMI

1.<너의 결혼식> - 연인 연기만 했는데 실제로 너무 설렜다는 두 남녀스타

퍼스트룩

-영화에서 다정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박보영과 김영광. 극중 설레면서도 안타까운 연인의 모습을 연기한 만큼 이를 연기한 배우들도 진심으로 설레었다는 후기를 전했다. 

-김영광의 경우 인터뷰에서 

박보영과 알콩달콩한 신이 많았다. 연기하면서 실제로 설렜다. 그런 것이 영화 안에서 잘 표현됐다. 실제로 설렜다는 느낌도 있다."

라고 말하며 특히 바닷가 장면에서 박보영이 정말 승희 같았고, 사랑스럽고 아름답게 보였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보영은 김영광이 촬영하는 내내 편하게 자신을 대해줘서 연기하는데 어렵지 않았다고 말하며, 자신을 볼때마다 극 중 이름인

승희야"

라고 불러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그러한 붙임성 있는 김영광의 성격을 보며 '오빠는 이대로만 하면 사람들이 모두 우연이한테 반하겠구나'라고 생각했다. 

-흥미롭게도 두 사람은 4년전 영화 <피끓는 청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바 있어서 더욱 좋은 호흡을 맞출수 있었다. 이 영화에서 두 사람은 연인보다는 불량서클의 학생들로 등장해 거칠고 터프한 모습을 주로 보여줬다고 한다. 

너의 결혼식
감독
이석근
출연
박보영, 김영광, 장다경,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차엽, 서은수, 배해선, 전배수, 서윤아, 정한빛, 김이슬, 류민정, 김한슬, 이나원, 김성범, 유희제, 박주민, 조석인, 임근서, 김경모, 박달웅, 정다원, 홍근택, 박용, 황효은, 오누리, 윤세웅, 김학준, 서남윤, 김민석, 강덕중, 조성희
평점
7.4

2.<타이타닉> - 처음에 감독이 별로라고 생각했던 케이트 윈슬렛

-여자 주인공 로즈 역에 케이트 윈슬렛이 제작진 사이에서 거론되었을 때 제임스 카메론은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보며 별로 마음에 들어하는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당시 그녀의 대표작으로 영화 <천상의 피조물>, <센스 앤 센서빌리티>가 있었는데, 두 작품 다 시대극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타이타닉> 역시 시대물의 색채가 강했기에 관객들이 그녀로 인해서 이전 영화에서 보여준 시대극의 모습을 또 보여줄까 봐 우려되었다. 그래서 제임스 카메론은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배우를 기용할 것을 원했는데, 제작진과 주변 스태프들의 강력추천으로 오디션으로 그녀의 연기를 확인하기로 했다.

-그런데 기대 이상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다양한 감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조절까지 하는 케이트의 재능 넘치는 연기를 보고 제임스 카메론의 마음은 바뀌게 되었고 곧바로 그녀를 로즈 역으로 캐스팅하게 된다.

타이타닉
감독
제임스 카메론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빌리 제인, 케시 베이츠, 프란시스 피셔, 글로리아 스튜어트, 빌 팩스톤, 버나드 힐, 데이비드 워너, 빅터 가버, 조나단 하이드, 수지 에이미스, 루이스 애버네시, 니콜라스 카스콘, 아나토리 M. 사가레비치, 대니 누치, 제이슨 배리, 이완 스튜어트, 이안 그루퍼드, 조니 필립스, 마크 린드세이 채프만, 리차드 그레이엄, 폴 브라이트웰, 론 도나치, 에릭 브래든, 샬롯 채튼, 버나드 폭스, 마이클 엔자인, 파니 브렛, 제네트 골드스테인, 카밀라 오버바이 루스, 린다 컨스, 에이미 가이파, 마틴 자비스, 로잘린드 아이레스, 로첼 로즈, 조나단 에반스 존스, 브라이언 월쉬, 록키 테일러, 알렉산드레아 오웬스, 사이먼 크레인, 에드워드 플렉처, 스콧 앤더슨, 마틴 이스트, 크레이그 켈리, 그레고리 쿠크, 리암 투오히, 제임스 랭카스터, 엘자 라벤, 루 폴터
평점
9.5

3.<곡성> - 왜 하필 좀비를 등장시켰나?

감독은 영화 속 외지인이 되살린 박춘배를 예시로 들며 그가 좀비가 된 것은 선한 일도 악한 일도 아니라고 정의했다. 그는 일종의 누군가의 주술로 인해 매개체가 된 존재들의 모습을 그리고 싶었는데 그것을 통해 타당성 있게 조합한 것이 바로 좀비였다고 말했다. 애초에 좀비는 각본상 설정에도 없었는데, 실제로 개나 뱀에 물려 정신을 잃고 피부에 문제가 생긴 환자들을 참고하다가 이 같은 좀비화 설정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4.<신과함께-죄와 벌> - 분장이 너무 완벽해서 알아보기 힘들었던 신역 배우는?

-세상에 없는 상상 속 대왕들의 모습을 연기해야 했기에 매우 신비스러운 분장을 한 이들이 많았다. 특히 이중에는 실제 모습과 너무나 달라 알아보기 힘든 배우도 있었는데, 동료 배우들조차도 보고도 알아보지 못한 최고의 분장을 보여준 이는 장광이 연기한 진광 대왕이었다고 한다. 

-파격적인 외형과 신체구조부터, CG로 만들어진 큰 코의 모습은 다른 대왕들보다 파격적이었다. 여기에 장광은 다른 대왕들과 달리 사투리를 쓰는 모습을 보여줘 다른 대왕들과 다른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신과함께-죄와 벌
감독
김용화
출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마동석, 오달수, 임원희, 디오, 이준혁, 예수정, 장광, 정해균, 김수안, 남일우, 정지훈, 이승준, 성유빈, 구승현, 강다현, 김하라, 홍인, 임철수, 김태준, 김그림, 지윤성, 고진혁, 박성민, 권수정
평점
7.1

5.<미쓰백> - 사흘동안 촬영을 중단시킨 예상치 못한 한지민의 부상

-마지막 공사장에서 주미경(권소현)과 백상아(한지민)가 격돌하는 장면. 원래는 권소현이 하지민에게 뺨을 때리고 그로 인해 한지민의 뺨에 피 분장이 생기는 거였다. 

-이 장면은 영화에 그대로 담겼는데, 실제 촬영 때는 한지민의 볼에 설치한 피 분장 잉크가 예상치 못하게 용솟음쳐 모든 배역들의 옷에 심하게 피가 튀기고 말았다. 이 단순한 분장이 불러온 여파로 결국 영화의 촬영이 사흘간 중단되는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미쓰백
감독
이지원
출연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권소현, 백수장, 장영남, 김선영, 이주영, 이정은, 전석호, 조민준, 윤송아, 하민
평점
8.5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